문의는 언제든 환영합니다!

Call us 1668-0962

Mail to ah-company@naver.com

관공서/학교 이벤트관공서/학교에서 진행되는 모든 종류의 대/내외
행사의 기획및 운영을 지원해드립니다.

관공서/학교 이벤트의 종류

이임식/취임식
관공서및 학교내에서 진행되는 이임및 취임을 맞이하여 진행되는 기념행사

심포지엄/토론회
관공서및 학교내에서 진행되는 심포지엄및 토론회를 위한 행사

출범식
관공서및 학교내에서 새로이 시작하는 조직및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리는 기념식

기념식
관공서및 학교내에서 이루어진 어떠한 일을 기념하기위 진행되는 행사

수  여  식
관공서및 학교의 인증서나 상장등을 수여하며 치뤄지는 기념식

축제/페스티벌
관공서및 학교내에서 계획되어 진행되는 지역축제나 페스티벌 총괄 기획운영

그외 관공서/학교 내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행사도 기획및 운영 가능합니다~

하드웨어의 종류

무대/단상
행사의 진행을 위한 무대/사회자및 강연,축사,기념사등을 위한 단상
음향시스템
공간, 인원및 행사의 성격에 부합되는 최적화 음향 시스템 제안
LED시스템
강연,영상상영및 다양한 용도로 활용되는 고휘도의 LED 스크린
중계장비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현장중계를 위한 고화질 비디오 촬영장비

그밖에 더 많은 하드웨어 장비 살펴보기

기업이벤트 진행 프로세스성공적인 이벤트 진행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tactic

1. 행사문의

웹사이트내에 간편문의 또는 유선으로 문의 주시면, 아주 빠른 시간안에 전문기획자가 직접 연락을 드려,전반적인 내용을 파악합니다.

crosshair

2. 방문상담

고객님이 계신 그 어디든 달려가겠습니다. 전문기획자의 조언과 함께 현장 답사를 마친후 상세한 기획서를 준비합니다.

algorithm

3. 상세견적및 계약체결

합리적인 견적과 함께 성공적인 행사진행을 위한 상세 기획서를 제공하고, 담당자님과 이후의 일정에 대해 협의 합니다.

Portfolio늘 최고의 성과로 보답하는 올스컴퍼니!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Recent projects​

더 많은 사진 자료 살펴보기

FAQs행사 기획이 처음이시죠?
담당자님이 가장 많이 하시는 질문들을 모아봤습니다.

행사에 초대되는 게스트의 성격이 어떠한가? 내외빈의 비중이 어떻게 되는지, 행사의 진행 시간대는 어떻게 되는지, 시간대에 따라 오찬이나 만찬을 함께 준비해야 하는지 담당자님들께는 한번의 행사이지만 생각해야 될 사항들이 정말 많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예산을 어느 정도로 잡아야 할지, 이벤트의 장소는 어디로 정해야 할지 여기서 결정되는 요소들에 따라 전체적인 예산과 행사의 전반적인 분위기는 완전히 바뀌게 되어 있습니다. 

전문기획사의 조언을 단 한번이라도 들으시게 된다면 막막하던 행사 기획도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견적에 대한 부담감은 일단 뒤로 하시고, 전문가의 도움을 먼저 요청하세요. 계약의 체결전까지는 그 어떠한 비용도 들지 않습니다. 행사 경험이 많으신 담당자님들 역시 한군데의 견적만을 받기 보다는 여러군데의 업체들을 컨택후 제안서를 받아보시는걸 적극 추천드립니다!

행사가 처음이신 담당자님들이 제일 막막한 부분이 바로 이 부분일것 입니다. 보통 담당자님들 경우는 행사의 제목만을 가지고 첫 미팅에 임하게 됩니다. 당연히 행사의 식순이나 담당자의 멘트등은 전혀 준비가 안되어 있습니다. 전문 기획자가 행사의 성격에 맞는 식순과 퍼포먼스 요소등을 추천 드리고, 사회자의 진행 멘트 하나 하나까지 전부 준비해드리고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요!!

보통 행사의 전체적인 진행은 전문 진행자를 섭외해서 진행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는 회사 내부에서 담당을 정해서 진행하시기도 하시는데 진행이 매끄럽지 못할 수도 있고, 내외빈들이 계신자리가 어색해질 수 있으니, 전문 진행자를 섭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올스컴퍼니에서 신뢰와 경험이 풍부한 전문 진행자를 섭외해드리겠습니다!

행사의 장소 선정은 행사의 성격에 따라 결정되게 됩니다. 오찬이나 만찬이 함께 진행되는 행사의 경우는 호텔이나 케이터링이 가능한 장소가 준비되어 있는 환경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기/착공식, 완/준공식 같이 퍼포먼스에 중점적인 행사의 경우는 오찬이나 만찬없이 본식만 진행하고 행사가 종료되지만 세미나,송년회,프로모션등의 경우는 오찬이나 만찬이 함께 진행되기 때문에 식사가 가능한 외부의 특정 장소를 섭외하시는게 좋습니다. 

리허설의 경우 행사의 진행시간이 길 경우는 행사 이전날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시스템 설치가 많은 경우는 보통 업체에서 하루전에 행사장에 세팅을 진행하게 됩니다. 세팅이 완료되는 시점에 리허설 요청을 하셔서, 관계자들과 함께 준비하시는게 좋습니다. 반면 진행시간이 길지 않은 행사의 경우는 행사 2~3시간전에 리허설을 하셔도 충분합니다! 올스컴퍼니의 전문 기획자가 행사 종료시까지 함께 해드립니다!

의전도우미는 행사에 있어서 정말 중요한 역활을 하고 있습니다. 행사에 참여하는 게스트및 주인공의 입장과 도열/퇴장 까지 자연스러운 동선 안내를 해주어 게스트들이 무대에서 방황하는 어색한 상황을 미연에 방지해 줍니다. 그외에 행사진행에 있어 전반적인 도우미 역활을 해주게 됩니다.

24시간 언제든 환영합니다!!

간단한 정보만 남겨주세요^^ 빠르게 회신 드리겠습니다.





    *희망일자와 지역을 선택해주세요~




    희망하는 서비스를 선택해주세요^^